home 기부이야기나눔소식

나눔소식

제목 이 세상에 너무 빨리 나온 외국 아기의 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.
작성자 발전기금 등록일 2018-02-21
파일첨부

2017년에 온사랑교회에서 기탁한 후원금으로, 미숙아로 조기 출생한 태국 아기의 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.  

 

태국 출신의 이주민 근로자인 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 천사 는 예정일보다 거의 석 달 먼저 태어 났습니다.  체류기간을 초과한 관계로 우리나라 건강보험이 없습니다.

 

아기는 오랜 기간을 인큐베이터 속에서 지냈고, 후원과 여러 사람의 관심 속에 스스로 숨도 쉴 수 있게 되었고, 젖도 먹을 수 있을 만큼 무럭무럭 잘 자랐습니다. 드디어 인큐베이터를 벗어나서 엄마 품으로 퇴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  진료비 부담으로 큰 걱정을 하고 있던 엄마 아빠에게 후원의 손길을 큰 도움이 되었습니다.

 

이제 곧 봄이 되면, 아기 공주는 부모와 함께 자기 나라로 돌아간다고 합니다. 마지막 외래 진료를 와서는, 조기 출산으로 급박한 위기의 순간에 도움을 준 우리나라와 고마운 후원자분들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전합니다.  태국에 가서도 무럭무럭 잘 자라길 기원합니다.


 

이전글 <헌혈증 지원 결과>외상외과에 입원중인 외국인 환자를 위하여 헌혈증을 지원하였습니다. 2018-02-13 fund
다음글 가족을 먼저 보내고 혼자 외로이 생활하던 환자의 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. 2019-07-11 fund
댓글 댓글0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.

  •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

글자
Top